최근소식
  • 인소영 교수, 제38회 ESG ON 세미나 '기후위험 관리와 전환금융 전략' 발표
  • civil |
  • 2026-05-19 15:38:26|
  • 60

KAIST 건설및환경공학과 인소영 교수님께서 한국환경산업기술원 ESG인프라지원단이 주최하는 '제38회 ESG ON 세미나'에 연사로 참여하십니다.
 

이번 세미나는 '기업의 탄소중립 이행을 위한 기후위험 관리와 전환금융 전략'을 주제로 개최되며, 기업 자산별 기후위험 평가 방안과 금융권의 전환금융 전략 및 운영 사례 등을 심도 있게 다룰 예정입니다.


 

■ 제38회 ESG ON 세미나

  • 주최: 한국환경산업기술원 ESG인프라지원단

  • 주요 내용: 기업의 탄소중립 이행을 위한 자산별 기후위험 평가 방안, 금융권 전환금융 전략 및 운영 사례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ESG금융 종합 포털 행사 안내: https://esgfinancehub.or.kr/portal/event/calendarDetail/vw/20211213150709000105/20260512180226016184 

- 관련 언론 보도: https://www.digitalbizon.com/news/articleView.html?idxno=2342914

첨부파일